아침 공복에 따뜻하게 마셔봤어요~달지 않고 싱거운~ 약간의 떫은맛이 살짝 스쳐지나가는 오렌지 맛이라고 할까요~~근데 맛이 나쁘지 않아여 부드럽게 넘어가고 괜찮아여~~ 제입에 잘맞아여위염이 살짝있어서 자극적일까봐 걱정했는데고니니님 인스타 설명글보고 걱정없이 마셔보니 전혀 자극이 없네요 꾸준히 잘마셔보겠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