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새콤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맛 괜찮았어요. 저처럼 새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효능 효과는 이틀 먹어서 바로 알정도는 아닌거같은데 꾸준히~ 관리해보려구요 따듯하게 마시니 겨울에 좋네요:) 얼음타서 차게마셔도 맛있을것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