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너무 귀엽고 잘뜯어져서 좋아요! 못먹을 맛아니고 향은 비타500같고 맛은 거의 느껴지지않고 살짝 새콤? 색이 이뻐서 달달할까 싶은 기대가 있지만 맛은 무맛에 가깝다고 느끼면 될거같아요! 아직 다른사람처럼 뭔가 막 느껴지진 않지만 꾸준히 먹어볼게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