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한 맛이에요 색도 너무 예뻐서 그냥 비타민 c를 통째로 마구마구 마시는 느낌이에요 ㅎㅎ 요즘 아침 저녁마다 차를 많이 마시는데 발틱베리 열심히 마셔볼게요 ㅎㅎ 한잔 마시규 두모금 정도 남아서 따뜻한 물 추가하고 루이보스티 넣어 블랜딩 했더니 요것도 너무 맛있는것!! ㅎㅎ 2박스 열심히 마셔보고 10박스 추가 구매 가볼게용!!!!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