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너무 피로하고 잘 일어나지도 못하겠어서 피로회복차 구매했어요. 맛은 시큼하긴한데 역하진 않고 미지근하게 먹으면 차처럼 먹기 좋은데 전 공복에 먹으니 살짝 먹기 어렵고 점심먹고 저녁 전에 한잔 마시니까 배도 차고 따듯해지고 좋도라고요.어제 저녁에 해물찜 맵고 짠거 먹었는데 이걸 마시고 자서 그런가 아침에 몸도 안무겁고안부어있오서 좋았어요 ㅎㅎ 금액대가 좀 쎄긴하지만 하루 1-2포면 다음 공구때까진 먹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