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맡았을때 장(간장,그런..)종류의 냄새라고 느꼈는데 아마 발효된 그런 냄새겠지요?근데 냄새와 달리 물타서 맛보니 달달함은 없지만 새큼한 맛이 났어요.중독될 수 있다는말이 맞을 것같아요.마셨을때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들어요.꾸준히 마셔봐야겠어요.고니니처럼 저한테도 효과가 나타나면 좋겠어욥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