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아주 묘~~~ 합니다,생오렌지 쥬스에 따뜻한 물 탄 맛 이라구 해야할까요?근데 한입먹고 내려 놓자마자 다시 생각나는 그런맛 ? 비타민C 물에 타먹는거 같은데 그렇다구 엄청 새콤하진 않고 뒤끝에서 새콤함이 남아 깔끔하게 잡아줘서 밥먹고 군것질 생각 안나게 할것같아요. ( 전 이거면 발틱베리 성공입니다.) 우선 공복으로 마시는데 내몸에 비타민c 가 흡수되는 것 같은게 실시간으로 느껴지네요 ㅎㅎ재구매 의사 100000000%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