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려고 하는데, 날씨도 추워지고 아침 첫 물은 따뜻한 차를 마시는게 좋다고 해서 차 종류 알아보다가 고니니님이 공구하시는 거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아무 영양가 없는 티백보다는 하루 커피 한 잔 가격 투자한다 생각하고 몸에 좋은 거 마시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어요.맛은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약간 자두같은 맛인데 약간 발효된 느낌?! 엄마랑 같이 먹으려고 열박스 추가 구매했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