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보는데솔직히 냄새는 깜짝놀랐구요 ㅎㅎ맛은 저는 거부감은 안들었어요아침에 공복에 마시고있는데 정말 아메리처럼야금야금 마시게됩니다ㅎㅎ우선 건강에 좋아진다고하니 꾸준히 먹어야죠!!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