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님과함께 따뜻한 차로 즐겨 보아요!!!어제 맛이가 없지는 않아요!!! 한줄평을 남겼는데이틀째 아침 루틴 시작 저는 왜 은근한 묘한 매력이 있는듯한 끌리는 맛!!!색감은 또 왜 이리 이쁜가요.추가 구매까지 막 완료. 성실히 마셔볼께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