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 포도씨맛?이 나는데 떫지않고 향긋한 느낌의 차! 그리고 약간의 목을치는 새큼함이 식후에 생각나게하는 맛일듯 하다!!! 10박스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요♡물 잘 안마시는분들!! 이거 사십숑 ㅋㅋ왠지모르게 건강하게 수분 섭취한거같고 따수운 물한잔 더 마시고싶어지는 느낌이니깐~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