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맛이 좀 별로라고해서 엄청 긴장했는데,,,,응??전 제입맛에 취향저격이에여 ㅋㅋㅋ(물론 개취입니다) 약간 저는 첫느낌이 와인에서 느껴지는 시큼한 향? 인것같기도 하고 ㅎㅎ 어디선가 맡아본 향이에요 ㅎㅎ 맛은 당연히 달달함 1도 없는 건강하고 시큼한 맛입니당배송오자마자 따뜻하게 마샷는데 넘 좋아요,, 먹고 지금보다 더 건강하지길전 운동 전 후 음료로 자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한달 뒤 느낌변화 또 후기 남겨볼게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