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 비유가 찰떡인 것 같아요!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공복 1잔, 식후 1잔 먹었는데 왠지 모르게포만감이 있는듯한 느낌입니다.배가 안고픈 느낌!추가로 10박스 더 구매해서 부모님 보내드렸어요진즉 10박스 구매할걸!그래도 100명 안에 들어서 행복감사합니다. 꾸준히 먹어볼게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