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도 짜먹지만 개인적으론 차처럼 마시는게 더 좋았어요~~ 그리고 이 덕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이상하게도 다음날 조금씩 무게가 내려가 있어요~~ㅎㅎ 비타민처럼 먹고 있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