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를 보니 맛에대한 평가가 다양해서 궁금하기도 하구 살짝 겁나기두 하구~~ㅎㅎㅎ 첨엔 물에 타 먹으니 너 맛없었어 그냥 쭉 짜먹어봤더니 레몬수를 먹는 맛이랄까?그렇게 자극적이지두 않구 적당했어요~레몬즙을 먹는 분이라면 발틱베리두 충분히드실수 있어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여튼 좋은성분이 든 발틱베리 열심히 먹고 건강하고 예뻐져 볼랍니다.ㅎㅎ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