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물타서 먹었는데 이맛도 저맛도 아니여서 두번째부터는 그냥 짜먹었어요 신맛이 강하긴 했지만 그래도 그냥 먹는게 저한테는 맞는거 같아요하루에 아침 저녁 두번 먹었어요워낙에 변비가 없어서 그런지 광고처럼 화장실을 많이 간다던지 그런거 없네요오히려 평상시 보다 덜 간 느낌근데 속은 계속 부글부글~~사무실에서 계속 부글부글 소리가나서 좀 불편했어요그래도 구매한거 까지는 열심히 먹어보려고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