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전에 맛이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씨베리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비타민c가 많은 북유럽 과일이라고 하니 어느정도 추측되는 맛이 있긴 했는데 딱 그 맛이었어요. 진한 과일 원액 느낌? 저는 원액 그대로 아침에 먹고 있는데 몸에 좋은 효능이 많아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