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여서 세콤달콤을 기대했던터라 . . .암튼 새로운 향, 맛 ㅡㅡ^개인적으로 맛은 그닥~~~*탄산수나 물에 타면 둥둥~ 덩어리가 떠 다니기도 해서 잘 섞어 마셔야 하는 단점이~건강할 내 몸을 위해 쟁여둔 베리.^^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