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 설명대로 건강한 맛입니다. 처음엔 시큼? 새콤?한 맛이 세서 차가운 물에 많이 희석해서 먹었는데요, 점차 적응될수록 섞는 물의 양이 작아지네요~ 먹을만하구요 몸이 건강해지는건 더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ㅜㅜ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