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성분이 많다고 하니 믿고 먹어봅니다. 맛은 베리맛이나 오렌지 맛이 아니고. 단맛 없는 역간 새콤한 오렌지를 통째로 짜서 껍질에 있는 약간 쓴 오일성분까지 같이 먹는맛 이에요. 처음엔 적응이 안됬지만 1-2주 지나니 지금은 한번에 쭉 짜서 먹거나 올레샷에 레몬즙 대신으로 먹습니다. 여전히 맛이 있다는 생각은 안듬ㅎㅎ 그냥 먹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