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피로감이 줄어든듯합니다물에 타먹는거보다 그냥 먹는게 훨맛있어요 개인적으로받자마자 먹고있는데..더 살껄..후회됩니다 나눠먹고있으니 모자란거같아요하루에 두포먹는거같은뎁..저만..맛있어서 그냥 밥먹고 바로 때려넣는다는..ㅎ전 좀 가벼워진느낌과 피로감이 줄은 느낌이예여 몸무게는 그대로지만ㅎ먹은지얼마나됐다고ㅎ열심히 먹어보고 또 사야겠어여넘자주먹어서..ㅎ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