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맛이 없어서 잘 안먹게 될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맛있어서 좋았어요.집에 탄산수가 없는게 아쉬워요. 음료 대신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이제 먹어서 효과가 좋은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아침에 맛있게 먹고 즐겁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