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보고 좋을것 같아서 10박스 구성으로 구매했어요!!아침에 올리브오일 캡슐이랑 레몬즙 먹었었는데 빈속에 먹으니 위에 부담되는것 같아 이제는 요걸루 먹어요~ 색만 보면 새콤달콤할것 같았는데 맛은... 솔직히 제 타입은 아닙니다만 ㅎㅎ 그래도 무난히 먹을수 있는 정도라 몸에 좋은 약이다 생각하며 먹습니당!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