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액으로 먹기도 좋고 갠찮아요,조금 신맛이 있기도 한데 건강챙기는 사람들이라면맛은 불호는 거의 없을듯해요리뷰에 맛에대한 호불호가 있어서 4박스 주문했는데,10박스 주문하러 고고해야겠어요꾸준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