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목즘보다 회 먹기 편한거같아요 레목즘은 조금 부담스런워다면 씨베리는 레목즘에 비해 목넘김도 부드럽고 맛도좋고 원액으로 먹기도 회좋아요~이제 우리 땀과 씨베리로 정착합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