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달달하지않은, 건강한 맛이네요^^ 처음엔 오잉?? 했는데 원액 그대로 한포 마시고 난후의 뒷맛은 좋아요!약간 새콤함도 입안에 느껴지구요~한포는 얼려서 먹어보려구요~올 여름 무더위에 모든 건강식품들을 알려서 먹었던^^밈초이님 덕분에 건강한 씨베리 과채쥬스를 알개되서 감사하네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