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마시던 래몬 착즙액에 비해 시지도 않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탁한 액체여서 물에 타도 좀 더 오렌지주스 같은 느낌입니다. 가격대비 효과가 좋을지는 꾸준히 마셔보고 리뷰작성하겠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