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생각 하고 먹어요~! 솔직히 다이어트에는 도움 안될것 같고요?? 4일? 정도 먹은것 같은데 한박스에 14개 들어 있어서 하루 두개 먹음 일주일밖에 못먹어요 ㅠ 가격이 엄청싼편은 아니라서?? 원래도 음료 돈주고 잘 안사먹기도 하거든요? 오메가가 많아서 그런지 물에 타 먹으면 신맛보다는 기름맛?? 올리브유맛? 같은게 더 많이 느껴지는것 같아여! 꾸준히 잘 먹어볼께영!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