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직 일주일도 안되긴했는데 씨베리를 먹어서그런지 밥먹고나서는 바로 신호가오더라구요! 너무 시지도 않고 그냥 물에 안타서 먹어도 먹을만해요! 일단 두팩샰는데 다 먹어보고 몸의 변화를 지켜보려구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