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음 먹어보는데 첫맛은 이상했어요 ㅇㅇㅇ아침마다 툄블러에 레몬즘을 생수에 타서 마시는데 같이 먹어도 된다길래 섯어서 마시고 있어요 아직은 맛있다고는 못 느껴요 ㅇㅇㅇ피로회복에 좋다하니 꼼준히 먹어보력구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