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베리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고소한 살구 같아요ㄵㄵ 받자마자 한포 그냥 먹어봤는데 뒷맛이 고소한게 느껴지고 시큼함 없이 상큼한 정도이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남편도 잘 먹어요! 피부야 예줘져라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