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10박스 구매했어요배송받고 오일과 함께 먹어본 느난..살짝 꽁꽁한 된장맛도 있지만 후기에서 너무 맛없다는 내용을 많이 봐서 그랰지 생각보다 괜잘았어요.색깔은 정말 맛있어 보여요.진한 오렌지색상 일단 매일 한포씩 먹고있는데 한달 먹어보고 후기 다시 남길꿈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