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생으로 먹었을때에 잌? 그닥 맛있지는않아요그래서 탄산수에 섯어봤는데 음 ... 맛은 별로다-섨음 먹어보는 베리류라 어색합니다. 적응이안돼네요. 그래도 머에 좋다니 꼼준히 먹어보려합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