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에 맛이 너무 없다는 평이 많아서 못먹으면 어즩나하고 한박스만 사봤는데 제기준에는 원액 그대로 마셔도 먹을만한 맛이에요. abc주스 건강한 맛으로 드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새콤하지만 당도가 별로 없는 맛이라 잘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전 합격입니다~~물에 타드시면 조금 밍밍할것 같아요. 원액 그대로 짜먹어도 너무 진하거나 너무 시지 않아 잘 넘어가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