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따뜻한 차로 마시는데 거부감없이 아주 부드럽게 잘넘어가요~ 다른분들 리뷰에 청국장 냄새라고 하시던데 약간 그런 느낌도있고 쿰쿰한? 냄새인데 맛은 새콤해서 은근 매력있어요~~ 전 발틱베리 먹고나서 변비 탈출했어요~ 아침에 바빠서 못마신날엔 확실히 차이가 나서 꼭 챙겨 마시려고해요~ 감기약에 취해서 아침에 건너뛰었더니 이틀째 화장실 못가고 있네요~ 무튼 꼭 마셔보세요~뭐든 꾸준히해야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