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맛이.희안했는데 계속 먹어보니 새콤새콤 맛나요!! 그런데 대박이 있어요!!! 저희집 4명즁에 3명은 독감 걸리고 발틱베리 먹은 저는 살아남았어요!!!!!!!!!!!!!발틱베리 감사해요!!!!!!!!!! 아프기 싫어요!!!꾸준히 먹을 꺼에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