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니님 믿고 주문한 발틱베리. 솔지키 맛은 별루다. 방구냄새나는 오렌지맛이랄까..? 근데 못먹을정도는 아니다. 꾸준히 잘 챙겨먹어야하는데 육아하느라 건너띄기 일쑤다.. 하.. 빨리 고니니님처럼 살빼고싶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