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은 정말 쿰쿰한 청국장향이 나서 좀 읭? 했는데 먹으면 뒷맛이 깔끔하게 떨어지는맛이에요 일하면서 의도치않게 불규칙하게 먹게되고있어서 살이 빠질수있을까 싶지만 살이 안빠지면 비타민 채워넣는다 생각하고 될때마다 때려 넣는중이에요 10박스 구매했으니 열심히 먹어볼게요!! 못먹을장더의 맛은 아니에요 생각보다 시큼 상콤 쿰쿰 신기한 조합입니다 처음먹어보는 맛이에요 나쁘지 않아요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