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먹거나 저녁 식사 후에 먹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다보니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좋고 이걸 통해 억지로라도 따뜻한 물을 마시게 돼서 개인적으로는 좋은 습관이 생겨서 만족하며 먹고 있습니다.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