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향은 ...... 객관적으로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회사에서 마실때마다 주변에 냄새가날까 눈치보일 정도로 .. ㅎㅎㅎ 몸에 좋은게 입에는 쓰다는 생각으로 먹고있습니다 ~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