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아서 디톡스 하라고 보내줬어요. 저도 건강을 위해서 구매했는데 아침 공복에 따뜻하게 타서 먹고 있어요.화장실 정말 잘 가고 있구요ㅎㅎ물을 많이 섭취하니까 1석2조!공복에 따뜻한 물 마시는게 루틴인데 그걸 같이 할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시큼-! 하지만 거부감은 없습니다.효과가 더 느껴지길 바라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