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게 타먹고 출근하는데 처음엔 속이 쓰린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점차 익숙해 지네요~😊 맛은 익숙해지면 맛있어져요 ㅎㅎㅎ 피로한게 덜한거 같아 꾸준히 먹으려 노력하고있어요~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