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레몬수, 애사비 등 시고 새콤한 종류를 즐기는편이라 전혀 거부감 없이 따뜻하게 한잔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오히려 레몬, 애사비 보다 덜 셔서 더 먹기 편했어요. 좋은 성분 알고 먹어서 그런가 한잔에 몸이 괜시리 건강해 지는 기분~
MERR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