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ㅏ좋다고해서 일단구입했는데솔직히 맛은 없어요ㅠㅠ따뜻한물에 400ml정도 권장해서 먹었더니토맛...비슷해요..그래서 냉수좀탔어요언제쯤적응될까요......?첫구매인데 조금만살껄그랬어여ㅎㅎ
MERRY&B